가릉빈가 산고양이

키보드 조이트론 프로페셔널 기계식 유선키보드 청축
1% 61,250원에서
60,250원
캐시적립 혜택 최대3,013원 적립 가능합니다.

조이트론 프로페셔널 기계식 유선키보드 청축 상품구매


완전만족!!!! | 잘받았어요.
타자칠때 나는 소리가 제가 원하고 좋아하는 소리라 더욱 마음에 들고 휴대폰 거치할때도 들뜸없이 사용가능하여 좋아요.
아쉬운 부분이라면 오른쪽 끝 엔터키가 안쪽으로 반은 불이 안들어오고 바깥 쪽 반은 불이 들어와요.

로켓배송


경사각도 조절만 가능하다면 100% | 너무 맘에듭니다. 첨에 키패드쪽 +키랑enter키가 불이 희미하고 반만들어오길래 불량인줄알고 교환햇는데 오늘다시받아보니 이것도 그러더군요.. 혹시 구매하실분들 참고하세요..교환받고 괜시리 미안해지네요;; 손목보호하는것도있고 무엇보다 맘에드는건 폰거치대! 정말만족해요ㅎㅎ


조이트론 프로페셔널 기계식 유선키보드 청축, JTMK-101, Metal Gray1-1. “F11” 불이 아예 들어오지 않는 상태.
1-2. “ㅐ” “ㅔ” “” 자판이 반은 불이 안 들어온다. 위의 “Oㅒ” “Pㅖ” “|”까지는 정상.
밑으로 넘어가는 것까지 램프가 들어가 있는 것은 아닌 것으로 보인다.

2. 클릭감과 소리가 괜찮다. 다만 몰컴하실 것이라면 주의. 생각보다 크다.
3. 하드 케이스를 씌운 G6 정도면 딱 맞아떨어지는 수준.
4. 상품 설명서대로 밝기와 모드 조절이 되다보니 과하게 밝다 싶으면 조절하기도 편하고 설명서 있어서
헷갈리면 다시 찾아보면 된다.
5. 통상 키보드가 양 사이드 위에 높이 조절용 부품이 있다면 이건 없는 대신 바닥 전체가 올라간다.

(사용하다가 또 무언가가 있다면 추가해보겠다.)


조이트론 프로페셔널 기계식 유선키보드 청축, JTMK-101, Metal Gray생각보다 가벼웠습니다. 저 왼쪽 손목 거치대의 그립감이 총인가? 싶을정도로 좋았습니다. 잘 쓰고 있는데 자꾸 제 마우스가 옆 가사리에 자꾸 끼였습니다. 뭐 어쩌겠습니까. 마우스를 바꿔야지요. 그래서 이참에 마우스를 오울아이로 바꿨습니다. 합당한 변명이 되었죠.


조이트론 프로페셔널 기계식 유선키보드 청축, JTMK-101, Metal Gray다 괜찮은데 아무래도 조립식이 아닌 완제품으로 오다보니 키보드 뒤편 높이조절 레버가 없어서
키보드의 경사를 조절할수 없어요
근데 저는 불편함 없이 잘 쓰고있습니다!


조이트론 프로페셔널 기계식 유선키보드 청축 상품구매


The post 여자겨울패딩|경사각도 조이트론 프로페셔널 기계식 유선키보드 청축 appeared first on 위쿱프라이스.


여자겨울패딩|경사각도 조이트론 프로페셔널 기계식 유선키보드 청축


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.